신용카드 현금화
최저수수료

찐티켓은 항상 최저수수료를 맞춰드리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입장에 맞게 신용카드 현금화 최저수수료로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어떤 서비스를 제공할까요

저희는 구글 정보이용료 / 각종 상품권 매입 / 콘텐츠 이용료 현금화 / 신용카드 현금화 등 각종 현금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소액결제 / 카드깡 등등 불법적인 상담은 하지 않고있으니 상담 시 유의해주세요.

찐리뷰

황선영

주부

“언제나 이용 해도 믿음직 스럽고 너무 괜찮은 곳이에요! 항상 잘 이용하고 있어요 ㅎㅎ.. 사장님도 항상 친절하게 잘 대해주세요”

김수빈

블로거

“예전에는 급할 때 돈 빌리기 일수였는데 지금은 전혀 그럴 필요가 없어요. 필요 없는 거 전부 현금화 해서 지금은 너무 편안하네요!”

정민우

취준생

“2년동안 이용했습니다. 취업 준비가 너무 어려워 알바하면서 궁핍하게 보내고 있었는데 지금은 먹을거 다 먹고 건강하게 잘 지내고있어요. 사람은 역시 돈이 있어야되요..”

상품권 현금화 콘텐츠 활용

콘텐츠 이용료 62% 무한제공!!

콘텐츠 이용료 현금화도 가능합니다. jun5407로 연락주시면 정식업체 찐티켓에서 친절한 상담사가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장기고객은 수수료 우대 혜택도 드리고 있으니 자유롭게 연락주세요!

현금화 편안한 바닷가에서도!

현금화가 너무 급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바닷가든 어디든 인터넷만 가능하면 찐티켓과 연락하여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놀때는 놀고 쓸때는 써야죠!

항상 편안한 마음으로 필요할 때 아무때나 연락해주세요

정보이용료 현금화 알기

찐티켓의 영업시간은 이렇습니다.

언제 영업하는지 궁금하시다구요? 사실상 24시간 영업이긴 하지만 아래 영업시간에 연락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월-금 : 오전 8시 ~ 오후 10시
토-일 : 오전 7시 ~ 오후 11시
월초 / 월말 : 24시간 영업